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트롯신이떴다' 남진, 50년 전 신인시절 유물급 영상 대방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3.31 13:00 수정 2020.03.31 13:31 조회 1,030
기사 인쇄하기
트롯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로트계 전설' 남진의 과거 영상이 대방출된다.

오는 4월 1일 방송될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트롯신들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설운도의 두 번째 '언박싱'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트롯신들의 신인 시절 영상에 이어, 50여 년 전 남진의 신인 시절이 공개됐다. 당시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원조 꽃미남, 한국의 '엘비스 프레슬리'의 탄생을 알리는 남진의 과거 영상이 나오자 트롯신들은 "역시 남진" 이라며 역사 속 그때 그 시절로 빠져들었다.

특히 전설 중의 전설이라 할 수 있는 '가요계의 양대 산맥' 남진과 나훈아의 듀엣 영상까지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트롯신들은 "이분들 없이는 트로트를 얘기할 수 없다", "노래를 발표만 했다 하면 바로 국민가요가 됐다"라며 남진의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다.

이어 설운도는 지난번 트롯신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했던 첫 번째 두리안 언박싱에 이어 더 업그레이드된 언박싱 2탄을 준비했다. 약장수 못지않은 뛰어난 언변으로 트롯신들을 솔깃하게 하는가 하면 물건의 효능을 직접 체험시켜주는 관객 참여형(?)의 참신한 언박싱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남진에게 직접 듣는 신인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초강력 웃음으로 돌아온 트롯신들의 언박싱 2탄 현장은 4월 1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될 '트롯신이 떴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