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코드 쿤스트, 앨범발매 D-1...박재범-백예린 등 역대급 피처링 라인업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4.01 09:54 조회 274
기사 인쇄하기
코드쿤스트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코드 쿤스트(CODE KUNST)의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AOMG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코드 쿤스트의 네 번째 정규앨범 'PEOPLE(피플)'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꽃 (Flower)(Feat.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꽃이 피어나는 장면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클로즈업된 얼굴이 차례대로 비춰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활짝 만개한 형형색색의 꽃들이 지나가고, 여유 넘치는 표정을 짓는 코드 쿤스트가 등장하며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티저 속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과 마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고급 감성이 깊은 인상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이고 있다.

음악팬들의 관심이 한 몸에 집중되고 있는 코드 쿤스트의 정규 4집 'PEOPLE'은 최근 트랙리스트 및 피처링진이 공개되면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 싱글 'JOKE!(조크!)(Feat. C JAMM, 사이먼 도미닉)'와 'KnoCK(노크)(Feat. 백예린)'를 포함해 무려 16개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됐다.

또, 이하이와 넉살을 포함해 pH-1(피에이치원), 박재범, 우원재, 기리보이, 개코, 그레이, 루피, 재키와이, 키드밀리, 이케이, 김하온, 데비타, 콜드, 카더가든, 리짓군즈, 팔로알토, 더 콰이엇 등 역대급 피처링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코드 쿤스트의 정규 4집 'PEOPLE'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되며, 피지컬 앨범은 7일 발매된다.

사진 = AOMG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