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재중 "코로나19 감염돼 병원 입원"…소속사 "사실 확인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4.01 15:15 수정 2020.04.01 15:23 조회 1,210
기사 인쇄하기
김재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1일 자신의 SNS에 "저는 코로나19호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 채 생활한 저의 부주의였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개인의 행동이 사회 전체에 끼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저로 인해 또 감염됐을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라고 전했다.

김재중은 또 "나는 아니겠지 라는 마음으로 지내왔던 바보 같은 판단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버렸습니다"라며 후회를 드러냈다.

김재중은 현재 "한 병원에서 입원해있습니다"라며 입원 치료 중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많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이 맴돕니다"라며 "하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아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요"라고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다.

김재중이 SNS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와 관련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사실을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사진=김재중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