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김진우, 훈련소 입소…입대 전야는 위너와 송별회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02 08:45 수정 2020.04.02 09:46 조회 415
기사 인쇄하기
위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그룹 위너의 김진우가 군 복무를 시작한다.

김진우는 오늘(2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 이후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대체 복무할 예정이다.

입대 전야였던 1일 밤 위너 멤버들은 송별회를 가졌다. 멤버 강승윤은 자신의 SNS에 "만우절 거짓말이었음 좋겠다"는 글과 함께 김진우와 멤버들의 송별회 사진을 올렸다. 입대를 앞두고 머리를 짧게 자른 김진우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진우는 지난달 27일 팬 커뮤니티에 손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김진우는 "잠시 우리 인서들과 떨어져 있게 됐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올 테니 우리 인서들도 각자 일 열심히 하면서 건강을 1순위로,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가기 전에 여러분들과 저희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나올 수 있어서 기쁘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고, 인서들과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많이 행복하다. 우리 아직 좋은 시간들이 남았으니 웃으면서 행복하게 잘 지내자. 저 잘 다녀오겠다. 우리 동생들 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위너는 3월 26일 세 번째 정규앨범에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뜸(Hold)'을 공개했다. '뜸'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 위너의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Remember)'는 4월 9일 발매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