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아주 먼 옛날, 한 남자가 살고 있었어요"…이효리가 만든 동화 '상순이 이야기'

작성 : 2020-04-02 11:54:55

조회 : 1951

이효리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제주 일상을 코믹하게 편집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2일 자신의 SNS에 "상순이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효리가 편집한 것으로, 남편 이상순과의 일상을 동화책처럼 꾸몄다.

영상은 "아주 먼 옛날 잘 나가기를 꿈꾸는 한 남자가 살고 있었어요"라는 문구와 이상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하지만 그에겐 책임져야 할 식구가 많았죠. 손이 많이 가는 철없는 부인도 있었고요"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들과 이효리의 모습도 비친다.

또 "아무리 잘 나가려 해도 잘 나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그는 마음을 고쳐먹기로 했어요"라며 "지금 인생도 나쁘지 않다. 그 뒤로도 오래도록 상순이는 행복했답니다"라는 내용으로 끝을 맺는다. 자막들 사이사이로 이상순의 행복한 일상의 모습들, 이효리와 진한 키스를 나누는 애정 어린 장면들도 담겼다.

이효리가 공개한 영상에 핑클 출신 성유리, 패션 디자이너 요니P 등이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자 이효리는 "심심해서 편집 좀 해봤어"라고 답변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도 "생각보다 고퀄인데?", "너무 예쁜 부부", "귀여운 커플", "재밌게 잘 사는 모습이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