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남태현, 장재인과 양다리 논란에 입열다 "상처 드려서 죄송"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4.03 09:16 수정 2020.04.03 10:42 조회 7,535
기사 인쇄하기
남태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밴드 사우스클럽의 남태현이 가수 장재인과 교제 도중 다른 여성을 만났다는 이른바 '양다리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근 남태현을 비롯한 사우스클럽은 팟빵 최욱 정연진의 매불쇼에 출연해 "자신을 향한 논란에 대해 밝히고 싶은 게 있나."라는 질문을 받고 '아버지뻘 주차장 직원에게 하대했다'라는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남태현은 주차장에서 주차비를 계산하는 과정에서 한 손으로 돈을 주는 모습이 포착돼 거만하다는 비판을 받았다.

이에 대해서 남태현은 "일단 돈을 손가락에 끼워서 드린 건 잘못했지만, 그분이 아버지뻘은 아니었고 제 또래였고, 심지어 담배를 피우고 계셨다. 또 굉장히 불친절해서 기분이 나빴다. 무례했다면 죄송하지만 먼저 무례하셨다."고 설명했다.

또 장재인과의 양다리 논란에 대한 질문에도 솔직하게 대답했다. 지난해 6월 장재인은 공개 연인이었던 남태현이 교제 도중 다른 여성들과 만남을 가져왔다고 SNS를 통해 폭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남태현은 "양다리는 아니었다. 근데 제가 원인을 제공한 것은 맞다. 헤어진 상태에서 다른 분을 만났었고 저 때문에 상처 받으셔서 너무 죄송하다"며 "사건을 통해 사람의 소중함을 많이 느끼고 요새는 거의 수도승처럼 집에서 있다"고 사과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