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글의 법칙' 병만족, '카사바X민물 생선'으로 피시 앤 칩스 만들기 도전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4.04 21:52 조회 317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카사바와 민물 생선이 만나면 어떤 맛?

4일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피시 앤 칩스 만들기에 도전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병만족장은 개그맨 후배들과 함께 통발을 설치하러 갔다. 그리고 이들은 통발을 설치하러 가는 길에서 발견한 카사바를 가지고 돌아왔다.

김병만은 앞서 부족원들에게 부탁한 감자 전분과 생선을 이용해 피시 앤 칩스를 만들자고 했다. 생선을 빻아서 어묵처럼 만들자는 것.

그러나 감자인 줄 알고 전분을 만들려고 했던 것은 감자가 아닌 과일이었던 것. 이에 병만족장은 "그러면 카사바로 대신하자"라고 했고 함은정과 다영은 다시 한번 전분 만들기에 도전했다.

전분이 만들어지고 병만족장은 사냥한 생선을 잘게 빻아 전분과 잘 섞어 어묵을 만들어 생선들과 함께 튀겼다.

생선과 어묵이 튀겨지는 소리에 병만족은 "우와, 이건 소리가 다 했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꼭 일식집에 온 것 같다"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