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진태현, 충격적인 치아 상태에 '곰 젤리' 손에 쥐고 '치과 치료' 돌입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4.06 23:53 조회 670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진태현이 치아 상태를 확인하고 충격에 빠졌다.

6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특별한 외출을 한 진태현과 박시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시은은 보통날들과 달리 진태현이 좋아하는 것들을 다 하게 해 주었다. 진태현이 좋아하는 달디 단 디저트와 젤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해 주었다.

그리고 박시은은 "당신이 만나고 싶었던 분을 만날 거다"라며 진태현을 데리고 어딘가로 향했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에는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두 사람을 데리고 어딘가로 갔다. 그곳은 바로 치과. 정한울은 치과 치료를 너무 무서워하는 진태현을 위해 친구에게 부탁을 해서 병원에 함께 방문해줬던 것.

정한울은 잔뜩 긴장한 진태현의 긴장을 풀어주고 검진을 응원했다. 하지만 그는 검진을 마친 진태현에게 정한울은 "긴장을 풀어드리려고 왔는데 조금은 긴장을 하셔야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치과의는 진태현의 치아 상태에 대해 "하나는 완전히 빠졌고 하나는 완전히 깨졌다. 그리고 앞니 사이사이에 충치가 생겼다. 그리고 반대편에 윗니도 깨졌는데 이건 빼고 임플란트를 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라며 "지금 당장 치료를 해야 한다"라고 했다.

이때 정한울은 "사실은 젤리 좋아하신다고 해서 응원용으로 곰 젤리를 들고 왔다. 그런데 상태가 심각해서 드릴 수가 없을 거 같다"라고 했다. 이에 진태현은 "그러면 손에 쥐기만 하면 안 되냐"라며 곰젤리를 꼭 쥐고 치료실로 향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