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에즈라 밀러, 여성 팬 폭행…현장 영상 확산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07 12:09 수정 2020.04.07 13:10 조회 1,780
기사 인쇄하기
에즈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에즈라 밀러가 여성 팬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6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에즈라 밀러는 최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 위치한 한 술집에서 한 여성과 마찰을 빚었다.

SNS를 통해 퍼진 7초 분량의 동영상에 따르면 에즈라 밀러는 한 여성을 향해 "싸우고 싶니? 그게 네가 하고 싶은 일이니?"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여성의 목을 조르고 바닥에 쓰러뜨렸다. 이를 본 한 남성이 에즈라 밀러를 황급히 말리며 영상은 종료된다.

에즈라 밀러

이 일은 지난 1일 오후 6시경 발생한 일로 알려졌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술집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열성 팬과 맞닥뜨린 후 벌어진 일이다. 밀러가 한 여성에게 화를 내면서 상황이 악화됐다"고 전했다. 술집의 직원들은 사건이 발생한 후 흥분한 에즈라 밀러를 밖으로 데리고 나갔다.

에즈라 밀러는 '케빈에 대하여'로 주목받은 후 영화 '저스티스 리그', '신비한 동물사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신비한 동물사전2'에서는 한국 배우 수현과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기도 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