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양말로 모델 몸매 만들기?…아무도 못 하는 한혜진 운동법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10 15:31 조회 819
기사 인쇄하기
한혜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모델 한혜진이 양말로 하는 운동법 전파에 나섰다.

9일 자신의 SNS에 '한혜진의 아무 양말 첼린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따라하라고 만들었지만 아무도 못하는 한혜진의 홈트레이닝"이라고 소개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요즘 밖에 나가서 활동하기 힘들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법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양말을 이용한 홈 트레이닝이었다. 한혜진은 양말을 활용한 다양한 동작들을 시연해 보였다.

한혜진

이어 "10분도 안걸리는 홈트! 양말이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요즘 제가 푹빠진 동작들로 구성해 보았어요! 여러분도 같이 한번 해보실래요?"라고 제안했다.

또한 "이 동작들이 쉽게 느껴지거나 익숙해 진다면 한 동작을 10회->15회 혹은 20회씩 3세트로 늘려서 해보시면 좋아요! 여러분 화이팅!"이라고 응원의 말을 덧붙였다.

영상 속 한혜진은 능숙하게 홈트레이닝을 소화했다. 보기에는 쉽지만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은 아니었다. 한혜진도 중간중간 거친 숨을 몰아지며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팬들은 "너무 좋은 운동법이다. 나도 해봐야겠다", "홈트 유튜브를 개설해달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