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맛남의 광장' 백종원, '남은 김밥' 활용 꿀팁 레시피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4.16 11:33 수정 2020.04.16 13:14 조회 1,423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남은 김밥을 활용하는 '꿀팁' 레시피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될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해남 김을 활용한 새로운 메뉴가 공개된다.

김희철은 설거지에 이어 칼질 마스터까지, 매회 차근차근 단계를 밟으며 성장해 가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도 김희철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줬다. 김희철은 지난 진도 편에 이어 또 한 번 멤버들을 위한 아침 라면을 손수 준비했다.

특히, 이번 라면은 김희철의 아이디어로 탄생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른 김을 듬뿍 얹은 김희철 표 냉라면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고, 양세형은 "여름에 또 해달라"라며 극찬했다. 김희철은 남김없이 먹는 멤버들의 모습에 앞으로는 아침 메뉴인 특산물 라면을 매주 연구해오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이에 질세라 농벤져스의 수장 백종원도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제작진이 먹고 남긴 김밥을 활용한 볶음밥을 준비했다. 이를 맛본 홍진영은 컴백을 앞두고 돌입한 다이어트는 잊고 끊임없이 식탐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다이어트 동지인 나은 역시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모두의 극찬을 받은 백종원 표 '김밥 볶음밥' 레시피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