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사실 여부를 떠나 죄송"...'이원일 약혼녀' 김유진 PD 반쪽 사과문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4.22 15:12 수정 2020.04.22 17:42 조회 2,058
기사 인쇄하기
김유진 이원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이원일 셰프와 결혼을 약속한 김유진 PD가 과거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에 대해서 공개 사과했다. "사실여부를 떠나서 결과적으로 죄송하다."는 김유진 PD의 반쪽 사과문은 오히려 더 큰 논란을 부르고 있다.

김유진 PD는 22일 이원일 셰프의 SNS에 손편지로 쓴 사과문을 공개했다.

그는 이 사과문에서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면서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죄했다.

이어 김 PD는 "지금은 해명보다 상처 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다."면서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김유진 이원일

이원일 셰프 역시 사과문을 통해 "사실 여부를 떠나 결과론 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또한 애정 어린 눈빛으로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께 실망감을, 많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 상에서 김유진 PD로부터 집단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등장해 논란이 됐다. 이후 언어폭력을 당했거나, 괴롭힘을 당한 피해자들이 연이어 나타나 뜨거운 이슈가 됐다. 많은 이들은 "사과를 할 거면 잘못을 인정해야 하는데 사실을 왜 떠나 사과를 하나."며 지적했다.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는 오는 8월 결혼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