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핫펠트, 새 앨범 드디어 공개...'인간 박예은'의 3년 간 이야기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4.23 10:39 수정 2020.04.23 10:57 조회 266
기사 인쇄하기
핫펠트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가수 핫펠트(HA:TFELT)의 데뷔 1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핫펠트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1719'를 발매할 예정이다.

핫펠트는 자전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게 공개해온 지난 앨범들처럼 이번 '1719'에도 자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마치 불안정한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 있는 17~19세와 같이, 핫펠트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보여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잠겨있던 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것.

특히 오랜 기간에 걸쳐 작업한 앨범인 만큼 트랙과 유기적으로 연결된 한정판 스토리북 '1719(부제: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도 함께 선보이며 더욱 속 깊은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더블타이틀곡 중 첫 번째 타이틀곡 'Satellite(새틀라이트)(feat.애쉬 아일랜드)'는 핫펠트가 영화 '그래비티'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으로, "단지 넌 스스로 빛날 뿐야 넌 너만의 길을 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두 번째 타이틀곡 'Sweet Sensation(스윗 센세이션)(feat.쏠)'은 갇힌 일상에서 벗어나 가볍게 감상할 수 있는 사운드를 구현했으며, "완벽한 하루가 될 거야"라는 메시지로 곡명처럼 달콤한 감상을 안길 전망이다.

또 아메바컬쳐 식구인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최자가 각각 다른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따마(THAMA)도 이번 핫펠트 앨범에 함께했다. 핫펠트의 감각적 보이스와 더불어 힙합&알앤비씬의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사할 계획이다.

여기에 더블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 'Solitude(솔리튜드)', 'Life Sucks(라이프 석스)'까지 총 4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으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연출로 음악과는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한다. 또 이전에 제작했던 'Cigar(시가)'의 뮤직비디오도 추가적으로 공개하며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핫펠트는 한정판 스토리북 '1719(부재: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 발간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 온라인 북토크쇼를 개최하며, 구글폼을 통해 오는 24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