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나혼산' 송승헌, 43세 싱글 라이프 공개…알고보니 '망손'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24 12:40 조회 1,189
기사 인쇄하기
송승헌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송승헌의 싱글 라이프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오늘(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자취 10년 차 송승헌의 제주도 라이프가 그려질 예정이다.

자칭 '집돌이'라고 밝힌 송승헌은 촬영차 머물고 있는 제주도에서 알찬 시간을 보내며 힐링 완전 정복에 나섰다.

송승헌은 제주도의 풍경에 녹아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아침 조깅에 나서고,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내려 마시며 여유로움을 만끽한다. 그림 같은 경치와 함께하는 가운데, 아웃도어와 커피 CF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 송승헌은 끊임없이 운동을 하는 모습으로 자기 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준다. 제주도까지 운동 기구를 챙겨온 그는 감미로운 발라드 음악과 함께 운동 열정을 뽐낸다고. 그러나 운동을 한 후 "이 운동을 언제까지 해야 되는 거지?"라며 힘듦을 토로하며 인간미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빈틈없는 외모를 지닌 송승헌의 예기치 못한 허당미가 공개된다. 손을 대는 물건마다 제대로 작동시키지 못한다. 태연한 표정과 달리 "이게 왜 안 되지?"라며 의문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예기치 못한 웃음을 안긴다.

손담비의 뒤를 잇는 '망손' 등극을 예고한 송승헌의 싱글 라이프는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