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강소라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특별출연...강하늘과 6년 만에 재회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27 09:23 조회 956
기사 인쇄하기
강소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강소라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 출연한다.

올해 웹툰 원작 영화 '해치지않아'로 관객들과 만났던 강소라가 이번에는 만남과 기다림의 과정을 겪으며 서로에게 스며든 청춘들의 모습을 그린 따뜻한 이야기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스크린에 돌아온다.

이번 영화에서 '영호'(강하늘 분)의 재수학원 동기인 '수진'으로 특별 출연하여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수진'은 쾌활한 성격 속 세심하고 깊은 속내를 지닌 인물로 소극적인 '영호'를 이끌며 이야기에 밝은 에너지를 충전시켜주는 캐릭터다.

강소라는 영화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시나리오가 워낙 탄탄한 스토리를 담고 있어 참여하고 싶었다. 또한 드라마 '미생'(2014)에서 강하늘, 영화 '써니'(2010)에서 천우희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좋은 추억이 많이 남았다. 두 배우와 다시 한번 작품을 함께 하고픈 마음이 커 출연을 결정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4월 초 첫 촬영을 마친 강소라는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느낌이 좋다. 현장에 계시는 분들의 기운을 받아 재미있게 잘 찍었다. 오랜만에 강하늘과 천우희를 작품으로 만나게 되어 반가웠다. 앞으로의 촬영 역시 너무나 기대된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