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게 웬 일?"…DSP 찾아간 재재, 에이프릴 나은과 '얼굴 대결'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4.27 14:32 수정 2020.04.27 14:50 조회 446
기사 인쇄하기
재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신곡 'LALALILALA(라라리라라)'로 컴백한 에이프릴이 문명특급에 출연해 연반인 재재와 만났다.

에이프릴은 문명특급 연습생 패트와 매트를 만났다. 재재의 '부캐'인 연습생 패트와 듀오 파트너 매트(야니 분)는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돌며 데뷔 기회를 노리고 있다.

젝스키스, 핑클, SS501, 카라, 레인보우를 배출해 낸 DSP 엔터테인먼트가 이번 방문 대상이었다.

재재

하이틴 웹드라마 '에이틴 2'의 주인공으로 큰 활약을 보였던 나은은 특히 문명특급에 출연한 적이 있어 1년 만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됐다.

에이프릴과 '패트와 매트' 두 그룹은 노래, 연기, 댄스 등 다방면의 역량 평가에서 선의의 대결을 펼쳤다. 특히 '에이틴 2'의 한 장면을 두고 나은과 재재가 정면 대결을 벌인 장면은 좌중의 폭소를 이끌어냈다.

과연 문명특급 연습생 패트와 매트는 에이프릴 선배들을 이기고 DS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을까? 오늘(27일) 오후 5시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