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마지막 인사 "예쁘게 잘 살겠다"

작성 2020.04.28 00:40 조회 553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2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강남-이상화 부부가 마지막 도전을 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이상화 부부가 마지막 도전으로 패러글라이딩을 선택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은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했다. 이륙 직전 강남은 이상화에게 "무서우니까 말 걸지 마라"라고 장난스레 말했다.

이상화는 "성공하면 소원 들어주겠다"라고, 강남은 "내가 이걸 하다니"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하늘 위 강남은 "올라간다. 왜 더 올라가나"라며 비명을 질렀다. 그러면서도 경치를 두고 "예쁘다. 새로운 세계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하기도 했다.

지켜보던 이상화는 "멋있다"라며 감탄했다.

강남은 이상화를 위한 이벤트로써 현수막을 펼쳤으나, 이상화는 "산불조심인가. 뭐야"라며 알아차리지 못했다.

한참 후 현수막 문구를 본 이상화는 고마움을 전하며 강남에게 달려갔다.

이상화는 "앞으로의 삶은 오빠와 행복한 삶을 꾸려나가겠다"라고, 강남도 "예쁘게 잘 살겠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강남은 "'동상이몽' 시청자분들, 결혼하기 전부터 결혼식 하고 둘이 생활하는 모습 보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 더 행복하고 예쁘게 살겠다. 지켜봐 달라. 감사하다"라며 마지막 방송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남은 "선물이 있다"라며 스포츠 마사지 자격증을 꺼냈다. 이상화는 "어쩐지 마사지를 잘하더라, 엊그저께"라고 감탄, 강남은 "배운 거다. 평생 다리 마사지해주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