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굿캐스팅' 최강희X유인영X김지영, 국정원 블랙요원→대기업 신입사원 '위장잠입 돌입'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4.28 16:48 수정 2020.04.28 17:31 조회 774
기사 인쇄하기
굿캐스팅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굿캐스팅' 최강희-유인영-김지영이 본격적인 위장 잠입에 돌입한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 1회에서는 오합지졸 마이너 팀으로 뭉친 국정원 요원 백찬미(최강희)-임예은(유인영)-황미순(김지영)이 동료 요원들의 목숨을 잃게 한 국제 산업 스파이 마이클 리를 잡기 위해 위장 잠입 작전에 투입되는 내용이 펼쳐져 긴장감을 선사했다.

28일 방송될 '굿캐스팅' 2회분에서는 최강희-유인영-김지영이 작전 수행지인 일광하이텍 잠입에 성공, 임무완수를 위해 출근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다. 극 중 백찬미-임예은-황미순이 각각 백장미-임정은-기미선이라는 작전상 가명을 달고 신입사원으로 첫 출근에 나선 장면이다.

백찬미는 감각적인 올 화이트 슈트를 입고 기대에 가득 찬 표정으로 도도한 발걸음으로 등장하는 반면, 임예은은 누군가의 눈치를 살피는 듯 잔뜩 위축된 표정으로 두리번거리는 상반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황미순은 백찬미-임예은처럼 회사원이 아닌, 사내 미화원으로 분해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반면 세 사람의 밀착 마크 대상인 윤석호(이상엽)는 여러 명의 수행원을 대동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자태로 로비를 위풍당당하게 걷고 있다. 국정원 베테랑 요원들이 같은 회사로 첫 출근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윤석호가 어떻게 작전 타깃이 된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최강희-이상엽-유인영-김지영의 첫 출근 장면은 지난해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SBS 프리즘타워에서 촬영됐다. 촬영장에 일찍부터 등장한 네 사람은 촬영 분량을 꼼꼼히 체크하고 동선을 숙지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돋웠다. 이어 각자의 배역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으로 열연을 펼친 네 사람은 각자의 촬영분이 마무리된 후에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서로의 등장 장면을 지켜보며 환호하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끈끈한 팀워크를 증명했다.

제작진은 "스피디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개에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면서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먹고살기 위해 '절대 퇴사 불가'를 인생 기치로 내건 세 여자의 위장 잠입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게 될 2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굿캐스팅' 2회는 28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