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소유, "1년 만에 실력 확 늘었다"…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4.30 22:47 조회 565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소유가 남다른 취미 생활을 공개했다.

30일에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소유가 백종원과 2년 만에 재회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소유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다. 소유는 오랜만에 만난 백종원에게 "저 운전 잘한다. 제가 운전하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3대 천황 방송에서 인연을 맺었던 소유와 백종원. 이에 소유는 "당시 방송을 하면서 음식을 정말 많이 먹어봤지만 선생님이 해주신 건 한 번도 못 먹어 봤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에 김희철은 "한번 가봐. 제발 그만 먹여주세요 할 때까지 먹여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멤버들이 모이고 농벤져스는 숙소로 향했다. 이때 양세형은 소유에게 "소유 씨가 웨이크 서핑도 굉장히 잘하시더라"라고 했다.

이에 김희철은 "거의 탐 크루즈급으로 잘 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때 지난해 SNS 상에서 화제가 됐던 소유의 웨이크 서핑 영상이 공개됐다. 소유는 서핑 보드 위에서 자유자재로 균형을 잡고 댄스까지 선보여 환호를 자아냈다.

소유는 "작년에 처음으로 취미 생활이 생겨서 빠져있었다"라며 "3년 전에 두세 번 타다가 작년에 제대로 타기 시작했는 게 실력이 확 늘었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