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7년째 열애 중 김연자 "남친과 싸울 일? 한 가지뿐"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01 13:34 조회 9,821
기사 인쇄하기
김연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연자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며 반전의 '소녀美'를 드러냈다.

김연자는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 스페셜MC로 함께 했다.

'트로트 퀸' 김연자가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천사 같다" "정말 예쁘다"며 격한 환호로 반겼다. 이에 응답하듯 김연자는 히트곡을 열창하며 녹화장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바꿔 놓았다.

하지만 이렇게 파워풀한 모습을 선보이던 김연자가 토크를 이어가면서 수줍은 소녀(?)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알고 보니, 7년째 공개 열애 중인 김연자가 연애 이야기에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한 것.

김연자는 남자친구 칭찬을 아끼지 않는 가운데 "싸울 일은 한 가지밖에 없다"며 사랑 싸움하는 유일한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이라는 노래 가사에 대해 MC 서장훈과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어머니께 '아들 열보다 낫다' 는 소리를 듣고 자란 김연자도 의외의 '미우새' 면모가 있다고 폭탄 고백 해 녹화장이 발칵 뒤집히기도 했다.

시원한 가창력과 솔직하고 귀여운 입담으로 어머니들의 마음을 훔친 김연자의 매력은 오는 3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