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성광♥' 배우 출신 '엄친딸' 이솔이의 정체?…'동상이몽2'서 최초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04 14:19 수정 2020.05.04 15:50 조회 2,58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이솔이와의 달달한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4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8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박성광♥이솔이 커플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동상이몽2'를 통해 예비 신부와 첫 예능 동반 출연에 나선 박성광은 "'진짜 내 여자친구가 맞나?' 아직도 놀란다"라며 베일에 싸여 있던 그녀를 최초 공개했다.

박성광의 예비 신부 이솔이는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사실이 보도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출신'으로만 알려진 그녀가 알고 보니 뛰어난 외모뿐 아니라 지성과 능력까지 겸비한 '엄친딸'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은 "능력자다", "박성광 성공했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예비 신부 이솔이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 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했다. 두 사람은 소개팅을 통해 만났다고 전하며, 당시 첫눈에 반한 박성광과 달리 이솔이는 뜨뜻미지근한 반응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냉랭한 분위기 속 이솔이는 박성광의 말 한마디 때문에 그가 운명의 상대임을 직감했다고 한다. 과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성광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비 신부 이솔이는 박성광을 향한 거침없는 스킨십과 애정표현으로 '직진녀' 매력을 선보여 MC 서장훈의 부러움을 샀다. 반면 박성광은 이솔이의 적극적인 애정표현에 눈도 못 마주치는가 하면 급기야 뿌리치기까지 하며 역대급 '후진남'에 등극했다.

이후 결혼 준비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박성광에게 섭섭함을 토로하던 이솔이는 결국 "다 오빠 때문이야"라며 눈물을 쏟아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박성광은 내내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MC들은 "박성광 복에 겨웠다", "누가 누굴 밀어내냐"라며 격분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박성광♥이솔이의 아슬아슬한 결혼 준비기는 4일 밤 11시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