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동상이몽2' 이솔이, ♥박성광에 마음 연 순간 고백…"그 말 듣고 눈물났다"

작성 : 2020-05-05 00:47:02

조회 : 312

동상

[SBS 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솔이가 박성광에게 마음을 열게 된 순간을 고백했다.

4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을 앞둔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 풀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이슬이에게 고백을 했던 때를 떠올렸다. 그는 "타이밍을 계속 보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제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솔이야, 할 이야기가 있어 라고 하는데 솔이가 무슨 말 할지 알 거 같으니까 하지 말라고 손사래를 치더라. 그래서 그대로 그냥 돌아갔다. 그때 정말 너무 어색했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이솔이는 "만난지 한 달 정도 있다가 그런거다"라며 "난 미래가 있는 연애를 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고백을 하려고 하면 내가 거절을 할 거 같았다. 그래서 하지 말라고 했다"라고 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이솔이에게 언제 마음을 열었는지 물었다.

이에 이솔이는 "일적으로 힘들 때가 있었다. 우울할 때 오빠한테 연락을 했는데 바로 알아채더라. 디테일하게 말을 안했는데 오빠가 힘들어 하고 물어보더니 힘들면 나한테 기대 이렇게 이야기를 해주더라"라고 했다.

이어 "지금까지 살면서 힘들면 기대라는 말 보다 너 할 수 있잖아, 잘 할 수 있어, 하면 돼 이런 말만 듣고 달려왔는데 그런 말을 들으니까 눈물이 정말 많이 났다. 그리고 그때 오빠가 큰 사람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마음을 열게 됐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