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몬스타엑스→장도연X박나래 출연…'문명특급', 빵빵한 콘텐츠 예고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07 13:23 조회 306
기사 인쇄하기
문명특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이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출연 등 5, 6월을 꽉 채울 계획을 공개한다.

7일 공개될 '문명특급' 에피소드에서는 연반인 재재가 SBS '8뉴스' 스튜디오에서 앵커로 분해 향후 공개될 콘텐츠 계획에 관한 뉴스를 전한다.

재재가 전할 뉴스에는 '문명특급'이 휴스턴 국제 필름 페스티벌에서 뉴미디어 부문을 최초로 수상한 소식, 그룹 몬스타엑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맛집' 출연 소식도 있다. 몬스타엑스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문명특급'과 촬영을 이미 마친 상황이다.

이밖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재재가 출연했던 현장, 개그우먼 장도연-박나래 인터뷰 등 앞으로 공개할 에피소드가 풍부하다.

'문명특급'의 숨은 공신을 만나보는 코너도 있다. 촬영본을 가장 먼저 받아 인터뷰 내용을 전부 글로 적어 문서로 전해주는 전담 프리뷰어 강현주 씨다. 100회 넘게 '문명특급'과 함께 한 소감을 들어보고 왜 항상 조금씩 지각하는지에 관한 이유도 묻는다.

앞으로 '문명특급'이 담을 에피소드를 예고하는 이번 콘텐츠는 7일 오후 5시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