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박서준X아이유, 드디어 만났다…'드림' 촬영 시작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5.08 09:15 수정 2020.05.08 09:55 조회 4,627
기사 인쇄하기
드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서준과 가수 아이유(이지은)의 동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드림'이 촬영을 시작했다.

8일 배급사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에 따르면 '드림'은 지난 7일 크랭크인했다.

'드림'은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 영화. 지난해 '극한직업'으로 전국 1,600만 관객을 동원한 이병헌 감독의 신작이다.

박서준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려 징계 중인 축구선수 윤홍대 역을 맡았다. 박서준은 반강제로 급조된 축구대표팀의 감독을 맡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진심으로 팀원들을 믿고 지도하게 되는 캐릭터를 통해 입체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지은은 홍대가 감독을 맡은 급조된 축구대표팀의 다큐멘터리 제작으로 성공을 꿈꾸는 방송국 PD 이소민 역을 맡아 박서준과의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특히 이지은은 첫 상업 영화에 도전해 관심을 모은다.

축구단의 정신적 리더 김환동 역은 김종수, 분위기 메이커 전효봉 역은 고창석이 맡았다. 또한 축구단의 천덕꾸러기 손범수 역은 정승길, 소심한 에이스 김인선 역은 이현우, 감성 충만 과격 골키퍼 전문수 역은 양현민, 무념무상 피지컬 담당 영진 역은 홍완표가 맡아 축구팀의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구단의 사무국장 황인국 역에는 허준석, 다큐멘터리 촬영 스태프 병삼 역에는 이하늬가 합류했다.

이병헌 감독은 "오랫동안 준비한 작품으로 내게도 뜻깊은 작품이다. 훌륭한 배우들이 모이게 됐고 함께 할 작업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박서준은 "홍대로 지낼 시간이 기대되고 설렌다. 관객 여러분들께 좋은 작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지은은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인 만큼 설렘과 책임감을 가지고 작품에 임하겠다. 한결같이 따뜻하고 배울 점이 많은 선배, 동료 연기자, 그리고 스태프들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드림'은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