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유승호, 갑수목장 논란 일침 "동물,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말길"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5.08 15:53 수정 2020.05.08 16:41 조회 1,340
기사 인쇄하기
유승호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유승호가 갑수목장의 동물 학대 논란에 일침을 가했다.

유승호는 8일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이 걱정하셔서 고민 끝에 글을 올립니다. 심바, 가을이 잘 지내요. 이름 바꿨습니다"라며 "고미는 심바로, 도리는 가을이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둘 다 잘 먹고 잘 싸고 잘 지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을이는 복막염까지 잘 이겨내 줬다"라며 "동물은 평생 사랑만 해 줘도 부족해요. 제발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강조했다.

유승호

유승호는 지난해 반려묘 고미(심바), 도리(가을)를 수의대생 유튜버 갑수목장에게 입양했다. 최근 갑수목장이 동물학대 논란에 휩싸이자 유승호의 반려묘까지 주목을 받았다. 이에 유승호는 반려묘들의 근황을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킨 것으로 보인다.

유튜버 갑수목장은 유기묘를 치료해주는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최근 고양이를 학대했다는 폭로가 나와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유승호 인스타그램 전문-

많은 분들이 걱정하셔서 고민 끝에 글 올립니다. 심바, 가을이 잘 지내요. 이름 바꿨습니다. 고미-심바, 도리-가을. 둘 다 잘 먹고 잘 싸고 잘 놀고 잘 지냅니다. 가을이는 복막염까지 잘 이겨내줬구요. 동물은 평생 사랑만해줘도 부족해요. 제발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