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3주만에 컴백 '정글의법칙', 배 전복→불개미떼 습격 '흥미진진 모험'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10 10:08 조회 441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46기 병만족이 아름다운 코론랜드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시작했다.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지난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론' 1, 2부는 가구 시청률 5.5%, 8.2%(수도권 기준)로 전주 대비 2배 이상의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3주만에 돌아온 '정글의 법칙'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3.1%, 분당 최고 시청률은 8.9%까지 치솟았다.

'정글의 법칙 in 코론'에는 '축구 레전드' 이영표, '2m 정글 최장신' 김요한, '에너제틱 남매' 송진우, 이채영 그리고 '막내 라인'으로 러블리즈 예인과 김재환이 46기 후발대로 합류해 코론랜드에서 생존을 시작했다. 제작진은 병만족에게 코론랜드 어트랙션 맵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미션은 코론랜드를 탐험하고 인증 스탬프를 받으면 그에 따른 베네핏이 주어지는 것.

병만족은 두 팀으로 나뉘어 집짓기와 문어잡기에 나섰다. 집짓기에 나선 김병만은 친환경 2층 하우스를 만들 계획을 세웠고, 송진우와 김재환은 대나무를 구하러 갔다. '파워 담당' 답게 송진우는 장애물이 보이자 바로 제거하는 괴력을 과시했고, 김재환은 코론에서 생애 첫 톱질에 도전했다.

이영표, 노우진, 김요한, 예인은 코론랜드 어트랙션 첫 번째 미션인 '문어 팡팡' 문어 낚시를 위해 배를 타고 바다로 떠났다. 바닷가 출신이어서 뱃멀미를 안한다던 예인은 점점 파도가 세지자 "23년만에 뱃멀미를 한다는 걸 처음 깨달았다"며 괴로워했다. 이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큰 배로 이동하던 중 거친 파도에 배가 중심을 잃고 전복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바로 안전하게 구조가 된 예인은 "놀라진 않았는데, 바닷물을 오랜만에 먹었다. 생각보다 바닷물이 짜서 놀랐다"라고 해맑게 웃었다.

정글

한편, 이채영, 김재환, 송우진은 코코넛 따기에 도전했다. 김재환은 코코넛을 따기 위해 나무타기에 도전했으나 생각처럼 쉽지 않았다. 이에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러웠다. TV로 봤을 땐 왜 저걸 못 딸까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쉽지 않더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때 이채영은 주위를 둘러보고 사다리처럼 올라갈 수 있는 나무를 발견하고 송진우와 함께 병만족이 다같이 먹을 수 있는 코코넛을 10개나 수확했다.

병만족은 이들이 따온 코코넛 시식을 하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예인은 코코넛을 마시자 마자 "대박 맛있다"며 "뭐랄까? 마치 톡 쏘는 막걸리 맛?"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병만족장이 코코넛 과육을 전해주자 예인은 "식감이 맛있는 인삼"같다며 그녀만의 창의적이고 독특한 맛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은 이날 8.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어 집짓기를 완성하기 위해 이영표와 노우진은 바나나잎을 구하러 나섰다. 그러나 나무를 베던 자리에서 불개미떼를 발견하고 촬영 중단 위기에 빠졌다. 떼어내도 끊임없이 기어 올라오는 불개미떼 습격에서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지 긴장감을 안겨준 '정글의 법칙 in 코론'은 오는 16일 토요일 밤 9시에 이어진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