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데뷔 5년만 전성기 '오마이걸', 걸그룹 경연 프로 출연 계기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5.13 21:49 조회 367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걸그룹 오마이걸이 전성기를 맞은 소감을 전했다.

13일에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전성기를 맞은 오마이걸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필 큐레이터는 걸그룹 오마이걸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데뷔 이래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오마이걸.

사실 오마이걸은 하루아침에 정상에 오른 것이 아니었다. 지난 2018년 '비밀 정원'으로 음악방송 첫 1위를 한 후 '번지'로 2019년 지상파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상승세를 탔다.

그리고 지난해 방송된 한 걸그룹 경연 프로그램에서 '오마이걸의 재발견'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전환점을 맞이했다.

특히 오마이걸은 러블리즈의 데스티니를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대중들에게 오마이걸을 제대로 각인시킨 바 있다.

오마이걸은 당시 경연 프로그램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우리 멤버들의 실력을 많이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이 있어서 굉장히 흥미가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데뷔 5년 만에 전성기를 맞은 오마이걸. 오마이걸이 점차 더 큰 사랑을 받게 된 이유에 대해 리더 효정은 "데뷔 때부터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오마이걸은 언젠가 빛을 발할 거야라는 말을 많이 해주셨다. 그분들께 선물이라도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했고 지금에 이르게 된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