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연희, 6월 2일 깜짝 결혼 발표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 만났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15 15:38 수정 2020.05.15 15:48 조회 3,073
기사 인쇄하기
이연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배우 이연희(32)가 결혼한다.

15일 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연희는 이날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알렸다.

편지에서 이연희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다"라며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팬들에게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연희는 지난 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드라마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다시 만난 세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순정만화',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를 통해 시청자를 만났다. 현재는 'SF8' 시리즈 '만신'을 준비 중이다.

이연희

다음은 이연희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