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최강희X김무열, 서로에 대한 팬心 고백…'굿캐스팅' 시청률 공약 현장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5.20 21:29 조회 334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드라마 '굿캐스팅'팀이 시청률 공약을 진행했다.

20일에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월화 드라마 '굿캐스팅'의 시청률 공약 현장이 공개됐다.

월화 드라마 '굿캐스팅'의 주연 배우들은 첫방 시청률 10% 돌파로 시청률 공약에 도전했다.

포스터 따라 잡기 공약을 내세웠던 굿캐스팅. 이에 배우들은 포스터 속 복장 그대로 SBS 본사에 모였다. 완벽하게 포스터를 재현한 배우들은 사이다 같은 드라마가 되겠다며 사이다를 가지고 SBS를 돌았다.

굿캐스팅의 미녀 삼총사는 생방송 중인 라디오 스튜디오를 찾았다. 시네타운 스튜디오에 도착한 세 사람. 이때 김지영은 게스트로 출연한 영화 '침입자'의 김무열을 보며 "우리 드라마 남자 배우들도 잘생겼는데 김무열 씨도 너무 잘 생겼다"라며 감탄했다.

방송이 끝나고 미녀 삼총사는 장예원, 김무열과 만났다. 이들의 등장에 김무열은 "캐스팅이 너무 좋은 거 같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때 유재필은 앞서 김지영이 김무열에게 했던 칭찬을 대신 전했다. 그러자 김무열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무열은 굿캐스팅에서 맡고 싶은 역할에 대해 "대표이사도 좋을 거 같다"라며 이상엽의 극 중 배역을 언급했다.

최강희와 멜로 관계인 역할에 대해 김무열은 "예전부터 제가 참 (최강희를) 좋아했다"라며 말했고, 최강희도 "저도 엄청 팬이다"라며 서로 팬심을 드러냈다. 이때 이를 보던 김지영은 "아이고 불쌍한 우리 상엽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