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트롯신' 설운도, 장윤정에 애정하는 수석 전하며 "나 지금 웃고 있어요"…슬픈 미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5.20 22:41 조회 245
기사 인쇄하기
트롯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설운도가 애정 하는 수석을 가질 자는 누구?

20일에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이하 '트롯신')에서는 설운도의 수석을 걸고 펼친 퀴즈 대결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설들은 설운도에 대한 퀴즈 대결을 펼쳤다. 그리고 마지막 문제는 설운도의 무대 사진을 보고 어린순으로 나열하라는 것.

이를 맞힌 것은 바로 장윤정. 장윤정은 본인이 맞히고도 "아 소름, 내가 맞혔대"라며 크게 놀랐다.

또한 장윤정은 설운도에게 "제가 선배님한테 그만큼 관심이 있단 거다"라고 의기양양했다. 그리고 설운도는 수석의 주인공이 된 장윤정에게 직접 수석을 전달했다.

하지만 그토록 애정 하던 수석을 선물한 설운도는 웃지 못했고, 이에 장윤정은 "선배님 좀 웃으세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설운도는 어금니를 꽉 물고 "웃고 있잖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설들은 "그렇게 슬프게 주면 어떡하냐, 너무 슬프게 준다"라고 했고, 설운도는 "나 웃고 있어요"라며 자신의 감정을 애써 숨겼다.

그러나 이내 설운도는 "그런데 이런 식으로 하다간 저희 집이 거덜 날 거 같다"라고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