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박성광♥, 이솔이 "세 명 낳겠다"…시부모님과 약속 '눈길'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5.26 00:13 조회 1,078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성광과 이솔이가 가족계획에 대해 말했다.

25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합가에 돌입한 박성광 이솔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솔이는 시부모님들과 가족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솔이는 부모님들에게 "손녀가 좋으세요? 손자가 좋으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박성광의 아버지는 "난 관계없어. 다 좋다"라고 했다. 그리고 박성광의 어머니는 "손녀"라고 딱 잘라 말했다.

아들 둘에 애완견까지 수컷인 어머님은 딸에 대한 로망이 컸던 것. 이에 아버지는 "손자도 낳고 손녀도 낳고 다 낳아라"라고 했다.

그러자 이솔이는 "세 명, 세 명 좋다"라고 했고, 아버지는 "정말? 약속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에 이솔이는 "약속할게요 진짜. 저 좋아요. 저도 많은 거 좋아요"라며 아버지와 새끼손가락까지 걸고 도장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은 "우리 엄마 아빠는 38에 동생을 낳으셨다"라고 했고, 부모님들은 "38이 아니라 39이다"라고 말했다. 이솔이는 "금실이 너무 좋으신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박성광은 "그때가 아마 내가 소풍 갔을 때였을 거야"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