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외식하는날' 홍현희, 웨딩사진 원본 공개에 버럭 "두꺼비집 내려"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26 11:37 수정 2020.05.26 13:31 조회 1,493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외식하는 날' 홍현희가 자신의 웨딩 사진 원본 공개에 당황했다.

최근 진행된 SBS FiL(에스비에스 필) '외식하는 날' 촬영에서 MC 홍현희와 심진화, 홍윤화는 본격 외식을 하기 전에 화제가 됐던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웨딩 사진을 촬영한 스튜디오를 찾아갔다.

세 사람은 홍현희 웨딩 사진을 촬영한 최석봉 사진작가를 만나 "홍현희 웨딩 사진 이후 문의를 많이 받은 것이 사실이냐", "건물 두 개도 진짜냐"라고 물었고 최석봉 작가는 홍현희에게 "덕분에 감사하다"라며 "건물은 사실이 아니다.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홍현희

지난 2018년 결혼 당시 공개된 홍현희의 웨딩 사진에서 홍현희는 몰라보게 살이 빠지고 예뻐진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홍윤화는 홍현희 웨딩 사진의 원본을 요청했고, 최 작가는 "보여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에 홍현희는 토끼 눈을 하고 "아직도 가지고 있냐. 폐기처분 안 했냐"고 물었다.

결국 홍현희의 웨딩 사진 원본이 공개됐다. 홍현희는 보정 전과 보정 후 사진을 보고 컴퓨터를 만지며 "전원 어딨냐. 다 마비시켜! 두꺼비집(누전 차단기) 내려!"를 외쳐 웃음을 샀다. 이어 애써 침착한 모습으로 "이렇게 보니까 다르긴 하다"라며 "하지만 누군지 모를 정도는 아니지 않냐"고 주의 사람들을 설득하려 했다.

홍현희-심진화-홍윤화가 출연하는 '외식하는 날'은 오는 27일 밤 9시 SBS FiL, SBS FiL UHD,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