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집사부일체' 김연경 "리더십 비결은 오지랖, 화장실 가는 것도 보고해야 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31 12:16 수정 2020.05.31 17:51 조회 482
기사 인쇄하기
김연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구여제' 김연경이 거침없는 입담으로 '집사부일체'를 발칵 뒤집었다.

31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식빵 언니' 김연경의 리더십 비결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연경 사부는 리더십의 비결 중 하나로 '오지랖'을 꼽았다. 그는 "(팀원들의) 사소한 것까지 다 알아야 한다", "화장실 가는 것도 보고해야 된다"라고 밝혀 멤버들을 사뭇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멤버들은 "잘못하면 꼰대"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부는 "할 수 없다"며 "감독이나 스태프가 물어봤을 때, 모르면 나만 새 되는 것"이라고 거침없이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배구 여제' 사부에게 직접 배구 레슨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 그중 김동현은 사부에게 "프로야, 프로"라는 특급 칭찬을 받았고, 사부는 "준비 자세가 제일 좋아"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월드 클래스' 김연경의 배구 클래스는 3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