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양세형, 요리대결 중 규현 견제 "아직 멀었네, 실력이"

작성 2020.06.04 22:37 조회 212
기사 인쇄하기
맛남의광장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양세형이 규현을 견제했다.

4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청경채 요리대결 중 양세형이 규현을 견제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형은 규현과의 청경채 요리대결에서 마라상궈를 선보였다.

양세형은 '청경채 고추장궈'에 대해 설명한 후 "볶기만 하면 끝이다. 준비 다 끝났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청경채 덮밥'에 도전한 규현은 "백 쌤이 숙제 부담 갖지 말고 오라고 했는데.."라며 재료를 손질했다.

두 사람이 프라이팬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자, 김희철-김동준은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양세형은 규현을 향해 "칸막이 쳐줘야 할 것 같다. 나 따라 하고 있다"라며 견제했다.

주재료 청경채 손질에서 양세형은 뿌리를 잘라낸 반면, 규현은 청경채 결을 따라 쪼갰다. 지켜보던 김동준은 "자르는 방법이 다르다. (양세형은) 잎사귀 하나씩, 규현 형은 반쪽"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양세형은 "아직 멀었네. 요리가 멀었다는 게 아니라, 실력이"라며 견제했다. 규현은 "인터넷만으로도 이 정도 할 수 있다는 자부심이 있다. (시청자) 대표다"라고 받아쳤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