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신기루, 본격 연예활동 기대만발...인생 첫 프로필 사진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6.05 09:17 수정 2020.06.05 13:39 조회 860
기사 인쇄하기
신기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최근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예활동에 나선다.

5일 신기루의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는 신기루의 인생 첫 프로필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다방면에 본격적인 연예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에서 신기루는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연상시키는 재치 넘치는 표정은 물론, 귀엽고 러블리한 모습, 시크하며 걸크러쉬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신기루

신기루는 촬영 초반의 긴장된 모습도 잠시, 컨셉에 따라 다른 무드의 포즈를 막힘 없이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에스드림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신기루는 작년 1살 연상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현재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와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서 고정 패널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에는 개그우먼 김미려, 달샤벳 세리, 방송인 지연수, 김세연 등이 소속되어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