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전소민 향한 도 넘은 악플…'런닝맨' 시청자 게시판 폐쇄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6.10 08:37 수정 2020.06.10 09:46 조회 3,641
기사 인쇄하기
전소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공식 홈페이지 내 시청자 게시판을 폐쇄했다.

10일 오전 '런닝맨' 홈페이지 내 시청 소감 게시판은 비공개 처리된 상태다. 제작진은 "무분별한 욕설과 과도한 비방, 출연자 사칭 등 악성 댓글로 인해 시청자 게시판을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특정 출연자의 이름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전소민을 향한 악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측된다.

전소민

전소민은 지난 3월 '런닝맨' 촬영 중 컨디션 이상 증세로 병원을 찾았고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듣고 잠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지난 4월에는 전소민의 남동생이 누나와 관련된 악플 피해를 호소하기도 했다. 공개한 DM 내용은 충격적이었다. 전소민의 건강 문제가 악플로 인한 스트레스가 아닐까 하는 염려가 나온 것도 그 때문이다.

전소민은 지난달 24일 '런닝맨'에 오랜만에 출연했다. 방송 직후 전소민은 SNS에 "런닝맨 톡 방 댓글은 제가 아니니 오해하지 않아 주셨으면 합니다. 사칭하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남겨 사칭 피해를 호소하기도 했다.

전소민은 지난달 31일 '런닝맨'에 정식으로 복귀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