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희대의 사기꾼"…이효리가 직접 공개한 화장 전후 사진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11 13:41 수정 2020.06.11 14:13 조회 4,872
기사 인쇄하기
이효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핑클 출신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화장 전후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11일 자신의 SNS에 "희대의 사기꾼. 사실 저 이렇게 생겼어요. 미안합니다"는 글과 함께 4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앞의 3장의 사진에는 메이크업을 받은 이효리의 얼굴이 담겼다. 사진 속 이효리는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특유의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다.

그런데 마지막 네 번째 사진에서 반전이 펼쳐졌다. 화장을 지운 이효리가 얼굴을 클로즈업해서 찍은 모습이 담겼는데, 앞서 공개한 사진들과 사뭇 다른 느낌에 이효리의 장난스러운 표정까지 더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옥주현은 "정말 우리나라에서 나올 수 없는 비쥬얼이야"라고 댓글을 남겼고, 성유리는 "섹시하고 귀엽고 혼자 다 하네"라고 반응했다.

팬들은 "마지막 사진이 제일 예쁘고 귀엽다", "역시 G린다. 너무 예쁘다", "그래도 예쁜 건 어디 안 간다", "린다G.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