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런닝맨X편의점샛별이', 역대급 콜라보…지창욱X김유정X도상우X한선화 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11 14:17 수정 2020.06.11 14:23 조회 639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배우들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최근 SBS '런닝맨' 공식 SNS에는 '편의점 샛별이'의 배우 지창욱, 김유정, 도상우, 한선화의 '이름표 인증샷'이 게재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편의점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로, '열혈사제' 이명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의 네 배우는 이번 '런닝맨' 레이스의 배경이 된 한 편의점에서 '런닝맨' 시그니처인 이름표 인증샷을 찍는가 하면, 각각의 팀복을 입고 공손한 편의점 알바생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이 출연한 '런닝맨'은 오는 14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런닝맨'은 '편의점 핫템이' 레이스로 꾸며져 편의점 핫템을 두고 각 팀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런닝맨'에서 편의점 점장이 된 지창욱, 김유정, 도상우, 한선화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편의점 샛별이' 배우들의 유쾌한 편의점 레이스는 오는 14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