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송중기, 女변호사와 지라시발 열애설…소속사 "사실무근" 펄쩍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11 17:29 수정 2020.06.12 10:14 조회 4,692
기사 인쇄하기
송중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송중기 측이 여성 변호사와의 '열애설' 지라시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11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 측은 송중기와 한 여성 변호사와의 '열애설' 지라시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최근 법조계를 중심으로 송중기가 한 여성 변호사와 교제 중이라는 '지라시'가 퍼졌다. 이와 함께 한 법무법인에서 근무 중인 여성 변호사가 송중기의 연인인 것처럼 인적 정보가 확산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송중기가 작품 출연과 스케줄 조정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데, 갑자기 이런 소문이 퍼져 우리도 당황스럽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송중기는 올해 초 콜롬비아에서 영화 '보고타'를 촬영하던 중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난 3월 귀국했다. 해당 영화의 촬영은 내년으로 연기될 예정이다. 촬영 스케줄이 연기되며 송중기는 출연이 예정됐던 영화 '너와 나의 계절'에서 하차했다. 대신 미리 찍어둔 영화 '승리호'의 개봉이 올여름으로 예정돼 있다. 더불어 올 하반기에 출연할 드라마를 검토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