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한예슬, 전 남친 언급..."가장 사랑했던 사람, 부인할 수 없어"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6.11 18:05 수정 2020.06.12 10:15 조회 5,280
기사 인쇄하기
한예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한예슬이 전 남자친구의 이름을 언급했다.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내가 궁금해? 한예슬의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에게 받은 질문들에 대해 솔직히 답했다.

한예슬은 "살면서 가장 잘했다고 생각하는 순간은"이라는 질문에 "매번 힘들고 포기하고 좌절하고 있는 순간이 있었지만 그런 시기를 잘 지내서 신념을 잘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는 작은 행동들이 모여 지금의 내 인생이 되었다."고 말했다.

반대로 "가장 후회했던 순간"이라는 질문에 한예슬은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상처 줬던 순간들이 많이 후회가 된다"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한예슬은 "만나왔던 모든 사람들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라는 질문에 한예슬은 "정말 솔직하게 얘기하면, 자기가 가장 사랑했던 사람이 가장 기억에 남지 않을까?"라면서 "그렇다면 나는…얘기해도 되나,"라며 헤어진 남자친구의 이름을 언급했다.

쑥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한예슬은 "제일 사랑했던 사람이다. 부인할 수 없다."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한예슬은 2016년 그룹 원타임 출신 YG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테디와 3년 여 열애 끝에 결별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