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이무생, 알고보니 결혼 10년차 두 아이 아빠…"아내한테 알아서 긴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12 13:47 수정 2020.06.12 17:30 조회 999
기사 인쇄하기
이무생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무생이 결혼 10년 차에 두 자녀를 둔 아빠라고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를 향한 순애보를 펼쳐 화제를 모았던 이무생은 오는 14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무생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드라마에서 보다 어려 보인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다"라며 격한 환영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데 동안 외모를 동안 지닌 이무생이 알고 보니, 결혼 10년 차의 두 자녀를 둔 아빠라는 사실이 밝혀져 어머니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무생은 "알아서 기는(?) 스타일이다" 라며 아내가 무섭다는 귀여운 고백을 해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딸 때문에 가장 화가 났던 일화를 털어놔 母벤져스의 큰 공감을 샀다.

그뿐만 아니라, 이무생은 '부부의 세계'에서 보여준 순애보 면모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무생의 발언으로 인해 母벤져스는 바라보기만 하는 '순정남'에 대해 엇갈린 의견을 드러내며 불꽃 토론도 벌였다. 이에 신동엽은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 거냐" 라며 버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무생의 솔직 털털한 입담은 오는 14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