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청' 오승은, "강경헌, 말 없이 기운으로 누르는 스타일"…강경헌X오승은 '대학 사진' 공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6.16 23:20 조회 643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오승은이 선배 강경헌에 대한 살아있는 증언을 했다.

16일에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대학 시절을 추억하는 강경헌과 오승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치고 한켠에 모여 앉아 회포를 풀었다. 단대 연영과 95학번으로 오승은보다 2학번 위인 강경헌은 "그때 내가 너네한테 나쁜 말 한 번도 안 했지?"라고 물었다.

이에 오승은은 "그런데 센 기운 때문에 카리스마에 눌렸다. 언니는 말 한마디 없이 기운으로 누르는 스타일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강경헌은 "나는 너네 보면 너무 예쁘고 좋았다. 너네 보면 너무 좋으니까 97,98 보면 너무 귀여운 거다. 그러면 누군지 이름도 알고 싶고 그러니까 안녕~ 하고 다가갔다"라고 해명을 했다.

오승은은 "언니 입장에서는 안녕인데 우리 입장에서는 그게 굉장히 무서웠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강경헌은 "그래서 애들이 내 옆에 안 왔구나. 난 애들이 좋은데 다 인사만 하고 가더라"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