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하시3' 천인우X이가흔, 월미도서 데이트?…방송과 달랐던 목격담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6.18 13:20 수정 2020.06.18 13:45 조회 35,760
기사 인쇄하기
천인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의 러브라인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방송과는 사뭇 다른 데이트 목격담이 연이어 흘러나오고 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 출연자인 천인우, 이가흔으로 보이는 두 남녀를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두 사람이 월미도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는 목격담도 전해졌다.

두 사람의 목격담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에도 한 가구 백화점에서 나란히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된 바 있다.

흥미로운 것은 두 사람이 현재까지 방영된 '하트시그널'에서는 엇갈린 러브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가흔

지난 17일 방송에서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직진하다가 천인우의 고백에 마음이 흔들린 듯했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는 김강열이 아닌 천인우를 선택했다.

이가흔은 박지현을 마음에 두고 있는 천인우에게 실망한 듯 임한결을 선택했다.

그러나 방송 밖에서는 천인우와 이가흔의 데이트 목격담이 두 차례나 전해져 최종 커플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하트시그널'은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천인우, 박지현, 이가흔의 삼각 러브라인이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