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장데소' 합류 붐, 이론만 빠삭한 연애…"방송으로 배웠나?"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19 11:20 수정 2020.06.19 11:34 조회 127
기사 인쇄하기
박장데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붐이 SBS '박장데소'에 새롭게 합류한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박장데소'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0일 방송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히 '웃음 치트키' 붐이 데이트 평가단으로 합류해 박나래, 장도연의 티키타카에 두배의 재미를 더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붐은 연애에 대한 자신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들으면 들을수록 연애 이론만 빠삭한 그의 모습에 장도연은 "연애를 방송으로 배운 거 아니냐?"는 의심을 드러냈을 정도다. 하지만 그런 위기 때마다 특유의 입담으로 잘 모면한 붐은 '박장데소'의 연애전문가 김종율 못지않은(?) '붐 연애 데이터'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데이트 평가단으로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는 아주 특별한 사연을 지닌 커플이 '박장데소'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워커홀릭 예비 신랑'과 '통금이 있는 예비 신부' 커플로, 2년이라는 연애 기간과 결혼을 앞두고도 기억에 남는 데이트를 제대로 못 해봤다고 밝혀 MC와 데이트 평가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데이트 평가단의 유일한 기혼자 이석훈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에게 '사랑꾼 남편'과 '현실 연애 조언'을 오가는 '단짠단짠' 교육(?)을 펼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예비부부에게 결혼 전 확실한 추억을 만들어줄 박나래, 장도연의 신개념 데이트 코스와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예능 입담 자판기' 붐의 활약상은 오는 20일 밤 9시 방송될 '박장데소'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