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박나래 '커플 녹음실'→장도연 '서울숲 피크닉'…'박장데소', 예비부부 위한 맞춤 데이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21 10:09 조회 399
기사 인쇄하기
박장데소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박장데소' 박나래, 장도연이 워커홀릭 예비부부를 위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박장데소'에는 파이팅 넘치는 방송인 붐이 새로운 데이트 평가단으로 합류해 주목을 받았다. 장도연이 "연애를 방송으로 배운단 소문이 있다"고 하자 붐은 "그런 적은 없는데 활용하는 편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장도연과 박나래가 "지금 연애를 하고 있냐?" "시원하게 그 분의 이름을 불러달라"고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당황한 붐은 "도대체 누구냐"라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와 장도연은 워커홀릭인 남자친구와 통금 10시가 있는 여자친구인 예비 부부 커플의 맞춤형 데이트 장소 컨설팅에 나섰다. 먼저, 박나래는 헤어디자이너인 남자친구의 헤어샵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커플 녹음실'로 향했다.

박나래는 의뢰인 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일 수 있다"라며 아이유와 임슬옹의 '잔소리'를 선곡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노래 부르는 내내 '고음불가'의 쇳소리로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남자친구 역시 노래에 자신이 없어 하자 박나래는 "어차피 노래는 기계가 부르는 것"이라며 용기를 북돋아주었다. 서로의 밑바닥(?)까지 다 보여준 좌충우돌 두 사람의 '잔소리' 녹음 현장은 이날 시청률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드디어 두 사람의 녹음이 완성된 곡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는 '화음까지 완벽하네?" "소름이 돋는다"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붐은 "싸우고 나서 한 번씩 들으면 좋을 것 같다. 백 마디 말보다 음악이 주는 에너지가 있다"라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한편, 장도연은 의뢰인 남자친구를 피크닉 용품을 대여해주는 카페로 안내한 후 도심 속에서 즐기는 '숲 피크닉' 데이트를 제안했다. 장도연은 '서울숲'에서 커플 카트를 타고 숲을 만끽하며 워커홀릭인 의뢰인 남자친구에게 오랜만에 힐링을 안겨줬다.

장도연은 "11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으니 간단하게 '야외 결혼식이다' 생각하라"며 턱시도와 보타이 소품을 활용한 셀프 웨딩 촬영을 선보였다. 또한 무려 아홉 번의 촬영을 시도한 끝에 파노라마 인생샷 촬영도 멋지게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여자친구는 "저런 특훈 덕분에 변화가 있었나 보다. 최근에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는데, 평소와 달리 단 한번도 짜증을 안 냈다"며 흡족해 했다.

과연 박나래VS 장도연의 두 번째 데이트 컨설팅 진검 승부에서 의뢰인 커플이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증을 안겨준 '박장데소'는 오는 27일 토요일 밤 9시에 계속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