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네가 내 친구니?"…'런닝맨' 유재석, 절친의 첫키스 폭로에 진땀

작성 : 2020-06-21 12:35:20

조회 : 2714

런닝맨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동창의 폭로에 진땀을 뺐다.

21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을 목격한 시청자 제보'가 전격 공개된다.

앞서 '런닝맨'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몇 주간 시청자들에게 '런닝맨 멤버 목격담'을 제보 받았고, 제작진은 "멤버 최측근의 제보부터 오랜 팬의 제보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흥미로운 사연들이 쏟아졌다"고 전했다.

첫 목격담을 보낸 주인공은 국민 MC 유재석의 고교 동창생이었다. 제보자의 이름을 들은 유재석은 "어? 나랑 친한 친구인데.. 내 친구가 맞다"며 제보의 신빙성을 높였다. 믿었던 친구가 제보한 내용은 유재석의 첫 키스 장소와 과거 연애사였고 이에 유재석은 "네가 내 친구니?"를 외치며 절규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멤버들의 목격담도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한 시청자는 '성형외과'와 '탈모병원'이 있는 건물에서 이광수를 본 목격담을 제보했다. 이에 멤버들은 "대체 둘 중 어디에 간 것이냐"며 추궁을 이어가 이광수의 진땀을 뺐고, 평소 LA에 자주 방문한다고 알려진 김종국은 LA 목격담이 큰 지분을 차지했다. LA에서 날아온 김종국 의 핑크빛 소식과 송지효의 오랜 팬이 말하는 송지효다운 귀여운 팬서비스 사연까지 모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웃음과 충격, 그리고 억울함이 공존한 멤버들의 목격담은 21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