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예전만큼 날 사랑해?"…'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애정전선 이상기류

작성 : 2020-06-22 17:13:33

조회 : 2896

동상이몽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에 돌아온 장신영♥강경준 부부 사이에 애정전선 이상기류가 포착된다.

22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3주년 홈커밍 특집'의 첫 번째 주자로 장신영♥강경준 부부가 등장해 둘째 출산 이후 근황을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두 사람의 둘째 아들인 생후 9개월 된 정우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정우의 모습에 MC들은 "속눈썹이 빼곡하다", "분유 모델 같다", "벌써 개인기도 좋다"라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또한 첫째 정안이와 둘째 정우의 다정한 형제 케미가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하지만 단란한 시간도 잠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본격 육아 전쟁이 시작되면서 장신영♥강경준 부부는 지친 기색을 보이기 시작했다. 게다가 현실 육아에 지친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도 이상기류가 흘렀다. 장신영이 강경준에게 "예전만큼 나를 사랑하는 거 맞냐?"며 그동안 쌓아왔던 서운함을 내비친 것.

'동상이몽2'에 고정 출연할 당시 '국민 사랑꾼'이라 불려 왔던 강경준이기에, 장신영의 폭탄 발언에 모두가 놀라 했다. 과연 이들 부부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강경준은 "최근 신영에게 거짓말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충격을 더했다. 이어 강경준은 결국 거짓말이 들통나 무릎까지 꿇어야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고, 이를 듣던 MC들은 예전과는 달라진 강경준의 모습에 당황스러워했다.

과연 그가 장신영에게 한 거짓말은 무엇일지, 돌아온 '장강부부' 장신영♥강경준의 역대급 육아 전쟁 현장은 22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한편, '동상이몽2'는 22일부터 5주간 기존보다 빠른 밤 10시 2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는 3주년 특집의 일환으로, 다시 보고 싶은 부부들이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특집을 통해 새로운 부부가 합류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