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효리 효과, 놀랍다"…최대 수혜자 블루, '한밤'서 직접 밝힌 소감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24 12:09 수정 2020.06.24 14:06 조회 3,785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효리 효과'로 차트 역주행에 성공한 가수 블루가 방송에서 직접 소감을 밝힌다.

24일 방송될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다시 돌아온 이효리의 파급력을 알아보고, '수혜자' 블루의 소감을 들어본다.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 이효리의 파급력이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가 한 예능 프로에서 부른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가 방송 직후부터 음원차트 역주행을 시작하더니 급기야 차트 1위까지 올랐다.

이효리는 출연한 예능, 일상, 패션, 털털한 성격 등 모든 것에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다. 유행을 선도할 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씨와 소신 있는 행동으로 대중들에게 선한 영향력까지 끼치는 그녀는 사람들의 '워너비'로서 동경받고 있다.

자신의 노래가 발매한 지 약 3년 만에 차트 역주행을 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자 놀란 블루는 '한밤'에서 소감을 이야기했다. 그는 기쁜 마음과 동시에 '이효리 효과'에 대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그 자세한 이야기는 2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될 '본격연예 한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