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헤이즈, 미래의 연인에게 "님을 위한 노래를 쓰는 날 기다리고 있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6.24 22:04 조회 472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헤이즈가 미래의 연인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24일에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의 자만추에서는 가수 헤이즈와의 만남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헤이즈는 자신의 경험담이 녹아있는 가사를 쓰는 것에 대해 "처음에 이별을 하고 나서는 모든 게 무너진 것처럼 아무것도 못하겠다고 생각할 때가 있었는데 어느 순간 이별보다 중요한 건 일이 되어버렸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그는 "사랑과 이별에서 굉장히 많은 감정을 느끼고 그런 얘기를 솔직하게 썼을 때 공감하고 위로받을 분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그걸 멈출 수 없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연애를 한지 꽤 되었다는 헤이즈에게 카피추는 "외로운 분들이 많이 보는 방송이다"라며 훗날 사랑하게 될 이에게 러브콜을 보내라고 제안했다.

이에 헤이즈는 "언젠가는 이 영상의 주인공이 되시겠죠? 님을 위한 노래를 쓰는 날이 오기를 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나게 된다면 진심을 다해서 사랑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헤이즈는 성적을 이유로 들며 가수가 될 것을 반대한 아버지에게 보란 듯이 4.5점 만점 수석을 했다는 일화를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