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트롯신' 남진, 직접 달걀 삶으라는 장윤정에 "달걀 좀 먹자 했더니 반항" 서러움 폭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6.24 22:30 수정 2020.06.25 01:13 조회 385
기사 인쇄하기
트롯신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남진이 장윤정의 잔소리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24일에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는 전설들의 요리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설들은 요리 준비로 여념이 없었다. 그때 대부 남진은 후배들 뒤에서 계속 서성여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남진은 "계란이나 좀 삶아 먹으려고 했더니 물을 안 끓여놨네"라며 볼멘소리를 했다. 이어 그는 "계란 좀 삶아보라니까 먹어보게"라고 후배들에게 떼를 써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장윤정은 "선배님이 한번 삶아보시라"라고 했다. 그러자 남진은 "물이 없어서 그렇다"라고 핑계를 댔다.

이에 장윤정은 "선배님, 냄비 있고 물 있고 다 있는데 자꾸 계란 삶아달라고 하냐"라며 "다들 바빠 죽겠는데 뭐하시냐"라고 장난을 쳤다.

그러자 남진은 "내가 계란 좀 먹자고 했더니 반항을 저렇게 한다"라고 기죽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